대구은행 경산영업부, 올해도 ‘통 큰 기부’ (주)코인베스트·(주)엘앤벤처그룹도 성금 1,000만원 쾌척

2019-11-06 17:27:43



◆ 대구은행 경산영업부(부장 장문석)는 10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저소득·취약계층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대구은행 경산영업부는 매년 이웃돕기 성금과 장학금온누리 상품권을 기탁하고 있으며 올해도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함으로써지역에서 받은 사랑을 이웃들에게 되돌려주고 있다.

 

장문석 부장은 동절기를 맞아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함이 전달되어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코인베스트·()엘앤벤처그룹(대표 이정한)은 10일 경산시에 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성금 기탁을 위해 방문한 이정한 대표는 연말연시를 맞아 경산에 자리한 기업으로써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관내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좋은 곳에 쓰이기를 바라며앞으로도 주변의 이웃을 살펴보고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옥곡동 소재 ()코인베스트는 블록체인핀테크거래소 솔루션 개발 등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2004년에 설립됐다. ()코인베스트의 이정한 대표가 동시 운영하고 있는 ()엘앤벤처그룹은2016년 설립된 컴퓨터 제조 기업이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